뷰티업계에 스포츠스타 모델들이 뜨고 있다. 프로야구 열풍과 런던 올림픽을 앞두고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예년에 비해 뜨겁기 때문이다. 이들 운동선수 모델들은 신선함을 무기로 브랜드 이미지 쇄신에도 한몫하고 있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KT&G의 자회사인 KGC 라이프앤진은 ’얼짱’ 프로 골퍼 이보미를 릴렉싱크림의 모델로 전격 기용했다. 골프등 야외활동에 적합한 제품이라 실제로 경기를 하는 선수가 광고를 하는 것이 홍보효과에 도움이 되리란 판단에서다.
팜스빌(대표 이병욱)이 ‘2012년 특허스타기업’으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이에 따라 팜스빌은 특허 정보 종합컨설팅, 지역브랜드 가치 향상, 해외 특허 출원 등에 대해 3년 동안 지원받게 됐다. 서울지식재산센터와 특허청이 선정하는 특허스타기업은 성장 잠재력이 있는 유망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선행기술조사, 산업재산권 출원비용, 맞춤형 PM 작성 등을 집중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를 통해 지역의 대표 기업으로 육성하는 게 목적이다.
바쁜 생활과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해 수많은 질병은 물론 자신의 건강을 해치는 이들이 많다.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적절한 운동, 균형 잡힌 식생활, 충분한 수면 등 기본적인 건강수칙을 지켜야 한다는 것은 상식이지만 일상에서 그대로 실천하기란 어려우며 균형 잡힌 식생활을 하기란 거의 불가능하다.
본 내용은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Daily News Clipping에서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