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는 11일 모바일 매거진 사이트 ‘암웨이 온(Amway ON, www.amwayon.co.kr)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모바일 매거진에서는 PC와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을 통해 생활정보와 제품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우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제공하는 건강상식, 다이어트, 운동법 등의 실용적인 정보가 가득한 ’헬스(Health)’섹션이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 ‘아티스트리’를 활용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방법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노하우를 담고 있는 ’뷰티(Beauty)’섹션도 볼만하다.
오뚜기(대표: 이강훈)가 ‘제1기 NatureBy 대학생 마케터’ 수료식을 서울 대치동 오뚜기센터 대강당에서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NatureBy 대학생 마케터’는 지난 6개월간 경제, 마케팅, 광고 전문가들에게 교육을 받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NatureBy’의 홍보마케팅 방안과 관련한 과제를 수행해 18명 전원이 수료했다. 이날 수료식은 이강훈 오뚜기 대표가 마케터 전원에게 직접 수료증을 수여하고 NatureBy 온라인 판매와 프랜차이즈 활성화 방안에 대해 발표한 우수 2개 조에게 상금을 시상했다.
JCE(대표 송인수)의 모바일 소셜 게임 ’룰더스카이’는 건강기능식품 ’뉴트리라이트’와 제휴를 맺고 11일 관련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룰더스카이 게임 내부에 새로운 건물인 ’뉴트리라이트 농장’이 추가되었으며 이를 구입한 이용자는 신규 작물인 ’알팔파’를 심을 수 있다. ’알팔파’는 룰더스카이 서비스 이후 최초 업데이트 되는 작물로 새로운 작물 추가를 기다리고 있었던 이용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본 내용은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Daily News Clipping에서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