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소개
소개
인사말
플랫폼 소개
공지사항
FAQ
건강기능식품
건강기능식품
기능성표시식품
기능성표시식품이란?
기능성표시식품 공개자료현황
건강기능식품소개
건강기능식품이란?
원료인정현황
법령정보
관련업체정보
수출가이드
기술수준진단
기술수준진단
기술수준진단표
기능성소재 라이브러리
기능성소재
라이브러리
소개
기능성 소재 정보
기능성원료
기능성분
Phytochemicals DB
원료표준화 라이브러리
원료표준화
라이브러리
소개
원료검토
식품원료
기능성원료
기능/지표성분
기능/지표 성분 설정
기능/지표 성분 분석법
분석법검증
원재료표준화
원재료표준화란
원재료표준화실례
제조공정표준화
제조공정표준화란
제조공정표준화실례
기준규격설정
건강기능식품의 제형
제형의 정의 및 종류
제형의 설계 및 개발
인체적용시험용
시험제품의 제형개발
유통기한설정
기능성평가 라이브러리
기능성평가
라이브러리
검색
사이트맵
메뉴 열기
소개
공지사항
소개
인사말
플랫폼 소개
공지사항
FAQ
공지사항
2013년 8월 12일 건기식 소식
등록일 :
2013-08-12
조회 :
822
첨부파일 :
2013
년
8
월
12
일 건기식 소식
◆
20
대 비타민
·
건강기능식품 선호
/
파이낸셜뉴스
[
건강정보
]
"40
대 이상 중장년층이 삼계탕
,
장어 등 전통적인 보양식을 선호한다면
20
대 젊은층은 하나의 제품으로 건강 관리가 가능한 비타민이나 건강기능식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하다
"
면서
"
실제로 젊은 세대가 많이 이용하는 온라인 쇼핑몰의 경우 비타민
,
건강기능식품과 같은 압축형 보양식의 매출 비중이 높은 편
"
이라고 말했다
.
자세한 내용은 제목을 클릭하시면 링크로 연결됩니다
목록
이전글
비임상·임상시험 연계 교육-의약품 등의 생식·발생독성시험 가이드라인
다음글
2013년 8월 10일 건기식 소식
기술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