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플랫폼

공지사항

2013년 8월 21일 건기식 소식

  • 등록일 : 2013-08-21
  • 조회 : 892

첨부파일 :

2013821일 건기식 소식
 
 
- 국내 비타민C 섭취, 권고량 100넘어 하루 1000이상 복용, 위장장애·결석·용혈현상 초래
웬만한 사람은 종합비타민제 하나쯤은 챙겨먹고, 가까운 병원에서도 비타민주사마늘주사같은 원기회복용 주사를 맞으라며 환자에게 들이댄다. 비타민 만능주의에 비타민은 의약품은 물론 식품이나 시술, 심지어 사료에도 첨가되며 홍수를 이루고 있다.
언제부터인가 비타민이 만병통치약이 되버렸고 이를 과신한 나머지 비타민 보조제 등을 꾸준히 복용하는 사람은 자신이 건강관리를 잘한다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
최근 들어 이런 비타민 만능주의를 비판하는 연구결과가 잇달아 나오고 있다. 고용량의 비타민C를 매일 꾸준히 섭취하면 쉽게 늙지 않을 뿐만 아니라 치명적인 암도 피할 수 있다는 폴링 박사의 메가비타민 요법에 대한 반박인 셈이다.
 
 
아토피 치료전문 기업 아토파인은 성인 아토피 치료 생약재 발효도라지 유산균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10년간 1만 명의 아토피 환자들을 치료한 아토피 전문 김정진 박사가 개발, 지난해 논문 발표를 통해 발효도라지의 아토피 치료 효과를 입증하며 근본적 치료 방향 제시로 시선을 끌고 있다. (세계 우수 과학기술논문색인(SCI)‘BIOLOGICAL & PHARMACEUTICAL BULLETIN’ 등재)
아토파인의 발효도라지유산균을 이용한 아토피 치료법은 인체 면역력 회복이라는 근본적 치료에 큰 의의를 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제목을 클릭하시면 링크로 연결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