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인 풍림무약의 썬민이 11월 1일~11월 5일까지 소셜커머스 ’쿠팡’을 통해 아미노산 보충제 ’썬민 아미노썬 프로’를 할인해 판매한다. 쿠팡을 통해 세일 중인 썬민 아미노썬 프로는 1포 4500mg당 아미노산을 3650mg 포함하고 있다. 또한, 해외제품에는 들어있지 않은 지구력 증진 영양소인 옥타코사놀과 항산화 영양소인 케르세틴이 함유되어 있어 피로회복 및 체력 증강에 효능을 갖고 있다.
한국식품영양과학회(회장 황한준)는 2일 오전 제주도 컨벤션센터에서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식품산업과 미래전략’이라는 주제의 국제심포지엄 및 정기학술대회를 가졌다. 지난 달 31일부터 진행된 이번 학술대회는 건강기능식품을 포함한 식품관련 소재별로 구성된 세션에 학계(교수, 대학원생), 연구기관, 산업체 등이 참석해 심도있는 발표와 토론을 진행, 총 17개 세션에서 70편의 학술발표와 학생구두발표도 진행됐다.
수능이 오는 8일로 다가오면서 유통가도 수능마케팅에 분주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수능을 잘 보라는 ’격려상품’이 주를 이루는 세태는 여전하지만 집중력 향상 등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도 선을 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 부산지역 4개점은 최근 식품관 과일 코너에 학사모와 ’합격’이라는 글자가 새겨진 ’수능 합격기원 사과’를 출시했다. 이와 함께 오는 7일까지 수능 합격엿, 찹쌀떡, 초콜릿 등 수능 격려상품 할인 생사도 진행한다.
KGC인삼공사 정관장의 핵심경쟁력은 의약품 수준의 철저한 검사와 품질관리를 통한 ’품질경영’이다. 재배 예정지의 토양에서부터 홍삼의 원료삼인 인삼, 농축액을 제조하는 물, 포장재까지 총 15단계에 걸쳐 280여 가지 검사를 통과해야 비로소 하나의 제품으로 탄생한다. 중간에 한번이라도 미생물이나 중금속이 검출되면 제품으로 완성되지 못한다. 본격적인 인삼 수확철을 맞아 KGC인삼공사 부여 고려인삼창을 방문해 정관장 홍삼정의 생산과정을 현장취재했다.
본 내용은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Daily News Clipping에서 발췌